카테고리 없음

[소식] 서세원 딸, 서동주 와튼스쿨 합격 미니홈피서 밝혀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2. 27. 00:38
와튼스쿨 합격한 서동주 “행복해 죽을 지경”

 

 

사진=서동주 미니홈피

개그맨 서세원의 딸 서동주(25)가 세계 최고의 MBA로 꼽히는 와튼스쿨 박사과정에 합격해 네티즌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서동주는 미니홈피의 첫화면에 '9월에 대학원 가게 됐어요'라고 써 놓아 지인들에게 기쁜 소식을 알렸다.

서동주는 오는 6월 미국 MIT공과대학 수학과를 졸업하며 9월에 바로 펜실베이니아대 경영대학원인 와튼스쿨에 진학하게 된다.


서동주는 미니홈피의 자기소개란에 26일 '행복해서 죽을 지경'이라며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서동주의 합격 소식에 미니홈피에는 네티즌들의 축하인사가 끊이지 않고 있다. 네티즌들은 "공부의 비결을 알고 싶다", "한국인의 위상을 떨쳐주기 바란다", "열심히 해서 꿈을 이루기 바란다"라며 축하했다.

디지털뉴스팀 김시은 기자 showtim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08022654467




'서세원 딸' 서동주, 와튼스쿨 MBA 합격 소식! '미모와 학식 원더풀'


서세원-서정희의 장녀 서동주가 세계 최고의 MBA로 손꼽히는 미국 와튼스쿨 박사 과정에 대학원 과정없이 학부과정만 이수하고 합격을 해 화제가 되고 있다.

서세원의 장녀인 서동주는 현재 미국 MIT공과대학 수학과에서 학사학위를 취득하고 6월 졸업을 앞두고 있으며 석사과정을 거치지 않은 채 곧바로 와튼스쿨 경제경영학 박사과정 1명 선발에 당당하게 합격했다고 알려져 더욱 놀라움을 주고 있다.

한편 서동주는 지난해 동생 서동천(미로)이 ‘미로밴드’라는 이름으로 가수로 데뷔할 때 엄마 서정희와 함께 동생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으며, 최근 한층 예뻐진 모습을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공개해 화제가 된 바있다.

(리뷰스타 엔터테인먼트부)
신선한 뉴스 리뷰스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web.reviewstar.net/view.php?code=1010&id=46165


서세원 딸 서동주씨, 세계 명문 와튼스쿨 박사 합격
JES|이동현 기자|2008.02.26 22:58 입력
방송인 서세원의 장녀 서동주씨(25)가 세계적인 명문 경영대학원인 미국 와튼스쿨(펜실베니아대 경영대학원) 박사 과정에 합격해 화제가 되고 있다.

오는 6월 미국 MIT 수학과 졸업을 앞두고 있는 서동주씨는 석사과정을 거치지 않고 곧바로 와튼스쿨 경제경영학 박사 과정 1명 선발에 합격했다. 특히 서동주씨는 MIT·하버드 등 명문대에도 합격한 뒤 와튼스쿨 박사 과정을 선택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서세원의 한 측근은 "이달 중순 합격 소식을 전해 듣고 모든 가족이 기뻐했다. 특히 그동안 서세원이 힘든 상황에 있어 동주의 학업에 지장을 미치지나 않을까 걱정했는데 오히려 큰 성과를 거둬 서세원의 가족에겐 더욱 의미있는 시간이 됐다. 가족 모두 6월 열리는 MIT 졸업식에 참석하기 위해 미국으로 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동주는 무엇보다 아버지 서세원을 기쁘게 해드린 걸 즐거워 하고 있다. 더할 나위 없이 큰 효도를 한 셈이다"라고 덧붙였다.

서동주씨는 지난 해 가수로 데뷔한 서세원의 아들 미로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얼굴이 알려지기도 했다. 어머니 서정희의 외모를 쏙 빼닮은 미모의 소유자로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재원이다. 서동주씨는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기뻐서 죽을 지경"이라고 행복한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와튼스쿨은 영국 파이낸셜타임스(FT)가 선정하는 세계 경영대학원 순위에서 8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명실상부한 세계 최고의 명문 경영대학원이다.

이동현 기자 [kulkuri7@joongang.co.kr]

http://isplus.joins.com/enter/star/200802/26/200802262258206406020100000201040002010401.html

서세원 딸 서동주, 와튼스쿨 박사과정 합격

[사진출처 = 서동주 미니홈피]
서동주가 미국 와튼스쿨 박사과정에 합격한 소식이 알려져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다.

방송인 서세원의 장녀인 서동주는 26일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이같은 사실을 밝혔다.

미국 MIT공과대학 수학과에 재학 중인 서동주는 6월 졸업을 앞두고 있으며 학사 취득 후 바로 박사과정에 합격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미국 펜실베이니아대 경영대학원인 와튼스쿨은 영국 파이낸셜타임즈(FT)가 발표하는 세계 MBA 순위에 8년 연속 1위를 차지한 세계 최고 경영학 석사과정(MBA)이다.

아버지 서세원, 어머니 서정희에 동생 서동천이 미로밴드의 보컬로 활동해 연예인 가족으로 유명한 서동주는 동생 서동천이 활동하는 `미로밴드`의 뮤직비디오에 엄마 서정희와 함께 출연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디지털뉴스부 digital@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news.mk.co.kr/news_forward.php?no=107443&year=2008